BUSAN.TABI.KR
BEXCO(ベックスコ)
BEXCO · 벡스코
BEXCO · 벡스코

부산 해운대 센텀시티에 위치한 부산국제전시컨벤션센터

우리나라 제2의 도시 부산 해운대 센텀시티에 위치하는 부산전시컨벤션센터는 부산 문화의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광장으로서 부산 대표적인 휴양지인 해운대에 2002년 5월에 문을 열었습니다.

벡스코 제1전시관

부지면적 40,719평에 달하는 넓은 부지에 세워진 부산전시컨벤션센터는 국내 최고의 하중 및 천장 높이를 자랑하며 공인축구장 3배 넓이의 단층전시장, 국제회의장 시스템, 8개 국어 동시통역 시스템 등 1층, 2층, 3층의 최첨단 시설을 갖추고 있는 컨벤션홀은 부산국제모터쇼 등의 다양한 전시회와 국제회의 및 각종 행사행사가 개최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강화유리로 시공된 유리홀은 자연광을 100% 살려 전시품의 진가를 이끌어냅니다.특유의 개방감과 자연광이 로비 공간을 넘실거려 세계 어느 전시 시설에서도 볼 수 없는 새로운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지하에도 비즈니스센터, 상설전시장, 쇼핑몰, 은행, 의료실, 휴게시설, 식당, 미아보호소 주차장 등의 부대시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또 전시관의 주변에는 고급 호텔과 신세계 백화점, 롯데 백화점, 홈플러스등의 쇼핑 센터도 많이 있습니다.

벡스코 제2전시관

벡스코 오디토리움

BEXCO · 벡스코
벡스코 오디토리움
BEXCO · 벡스코
벡스코 오디토리움

벡스코 오디토리움

관광지명 BEXCO
주소 부산시 해운대구 우2동 1291번지
전화번호 051-740-7300 FAX:051-740-7320
입장료 없음/유료전시회제외
사이트 www.bexco.co.kr

가시는 방법:부산 지하철 2호선 센텀시티역에서 하차하여 1번 출구로 나가시면 됩니다.

※위의 기사는 취재시점의 정보를 바탕으로 작성하고 있습니다. 현지 사정에 따라 지금과 내용이 다를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댓글 등록하기

상품

http://pf.kakao.com/_rNbzxb/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