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AN.TABI.KR
다대포해수욕장

부산을 대표하는 관광지 중 하나인 남포동에서 부산지하철 1호선 남포역에서 지하철로 약 35분 거리에 있는 다대포해수욕장역 인근의 다대포해수욕장은 낙동강 하구 동쪽에 있는 몰운대 앞까지 약 0.4km에 펼쳐진 해안 면적 총 53,000㎡로 비교적 완만한 수심과 반달 모양으로 굽은 해안, 부드럽고 촉감이 좋은 흰 모래가 전국적으로 유명한 해수욕장입니다. 4월부터 10월까지 개최되는 다대포 낙조분수쇼는 다대포 해수욕장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대포 해수욕장 바로 옆에 위치한 몰운대는 해발 78m의 자그마한 산으로 태종대, 해운대와 함께 부산의 삼대(三台)로 불립니다.

사철나무, 동백나무 등 90여 종의 나무가 우거진 숲과 해안 기암괴석으로 둘러싸여 있는 몰운대는 부산시 기념물 제27호로 지정되어 아름다운 바다 경관을 조망하고 볼 수 있습니다. 다대포해수욕장 해안을 끼고 휴일마다 낚시를 즐기는 사람들도 많이 볼 수 있어요.

多大浦海水浴場
다대포해수욕장 낙조분수쇼

釜山地下鉄1号線の多大浦海水浴場駅

多大浦海水浴場駅
다대포해수욕장역
기본정보
관광지명 다대포해수욕장
주소 부산시 사하구 다대동 일대
전화번호 051-207-6041

가시는 방법: 부산의 대표적인 관광지 남포동에서 부산지하철 1호선 남포역에서 다대포해수욕장역까지는 지하철로 약 35분 소요

※위의 기사는 취재시점의 정보를 바탕으로 작성하고 있습니다. 현지 사정에 따라 지금과 내용이 다를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댓글 등록하기

http://pf.kakao.com/_rNbzxb/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