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AN.TABI.KR
송도암남공원

송도해수욕장과 암남공원을 잇는 갈맷길 해안산책길과 송도케이블카가 유명한 공원

부산 번화가 남포동에서 시내버스로 약 30분 거리에 있는 암남공원은 시내버스로 직접 가는 것도 좋지만 송도해수욕장에서 암남공원까지 이어지는 약 2km 정도의 갈맷길 해안산책로를 이용하면 해안 바위 위에 놓인 출렁다리 등 아름다운 암석 바다를 즐기며 바위로 이루어진 해안길을 걸을 수 있습니다. 바위 해변 산책로를 횡단하면 넓은 주차장이 펼쳐지는데, 그곳에는 많은 사람들이 낚시하는 낚시터로 유명하고 조개구이를 먹을 수 있는 노점도 주차장 끝에 많이 있습니다.

岩南公園
송도암남공원

송도해수욕장과 암남공원을 잇는 약 2km 길이의 갈맷길 해안산책길

암남공원과 낚시꾼

암남공원의 명물로는 무엇보다 2017년 6월 21일 개통된 송도해수욕장에서 암남공원까지 연결하는 1.62km의 송도 해상케이블카입니다. 공원 주차장에서 소나무 숲 언덕길을 5분 정도 오르면 송도 스카이파크가 있으며, 1층에 케이블카 승강장과 매표소, 2층은 케이블카가 오가는 바다 광경이 보이는 카페와 간단한 식사를 할 수 있는 식당 등이 있으며, 옥상에는 송도해수욕장과 남포동 부산타워자갈치시장, 영도를 조망할 수 있는 전망대가 있습니다.

공원 주차장에서 조금만 올라가면 케이블카를 탈 수 있는 송도 스카이 파크가 있습니다.

송도해수욕장과 암남공원을 오가는 송도해상케이블카

남포동의 국제시장과 자갈치시장 등의 관광명소에서 교통편도 아주 좋으니 시간이 있으면 케이블카가 오가는 암남공원까지 가 보는 것은 어떨까요?

기본정보
관광지명 송도암남공원(송도해상케이블카)
岩南公園
주소 부산광역시 서구 암남동 산190번지
전화번호 051-240-4538

가시는 방법:부산 지하철 1호선 남포역에서 내려 송도해수욕장으로 가는 71번, 7번 시내버스를 타고 암남공원에서 하차한다.

※위의 기사는 취재시점의 정보를 바탕으로 작성하고 있습니다. 현지 사정에 따라 지금과 내용이 다를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댓글 등록하기

상품

http://pf.kakao.com/_rNbzxb/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