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AN.TABI.KR
고관해물탕

고관해물탕

안녕하세요. 항구도시 부산은 신선한 해산물이 풍부한 도시인데 꽃게와 새우, 오징어, 조개 등의 어패류가 듬뿍 들어간 해물탕이 인기 메뉴 중 하나입니다. 부산 지하철 1호선 부산진역에서 약 5분 정도 걸어 가면 부산시민들이 좋아하는 해물탕 전문점 고관해물탕이 있습니다.

고관해물탕 전경과 점내

큰 도로에 위치한 2층 고관해물탕 안으로 들어서면 점내 가득 퍼지는 생선 육수 냄새가 식욕을 돋 궈주네요. 식탁 위에 놓인 냄비 뚜껑을 여는 순간, 냄비에서 넘칠 정도의 어패류가 가득 들어있어 있습니다. 큰 무와 콩나물 등 야채가 냄비 가득 들어있고, 해산물과 채소들이 만들어내는 담백하고 진한 해물 육수는 일품입니다.

고관해물탕

해물 전골을 주문할 때 맵지 않게 해주세요 라고 부탁하면 해물탕에서 양념을 적당히 덜어줍니다. 그리고 냄비가 부글부글 끓으면 식당 아주머니가 가위로 먹기 좋게 짤라 주는 것도 기쁘네요! 마지막으로 해산물의 풍미 가득한 육수로 만든 볶음밥도 잊지 마세요! 해물을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하는 고관해물탕에서 부산 해물탕을 즐겨보시지 않겠습니까?

해물탕(4~5인분) 60,000원
해물탕(3~4인분) 50 ,000 원
해물탕(2~3인분) 38,000원
대하구이 15,000원

기본정보
관광지명 고관해물탕
주소 부산광역시 동구 수정동 96-7
전화번호 051-463-7585
영업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휴업일 매주 첫째주 월요일/설과 추석(3일 연휴)
   

가시는 방법:부산 도시철도 1호선 부산진역 1번 출구로 나가서 1분 정도 직진하면 있습니다.

※위의 기사는 취재시점의 정보를 바탕으로 작성하고 있습니다. 현지 사정에 따라 지금과 내용이 다를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댓글 등록하기

http://pf.kakao.com/_rNbzxb/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