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AN.TABI.KR
ロッテプレミアムアウトレット 東釜山店

롯데몰 동부산점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부산 기장군 동부산관광단지에 있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종합쇼핑몰

안녕하세요, 부산 동해안에 위치하고 동부산관광단지 내에 있는 기장 용궁사는 부산 관광 필수 코스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 유명 관광지 용궁사 부근에 롯데몰 동부산점이 2014년 12월 23일에 오픈했습니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을 중심으로 롯데마트, 가전 양판점 하이마트, 롯데시네마 영화관 등이 입점하고 있는 롯데몰 동부산점은 총면적 7만 8231㎡의 아시아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종합쇼핑몰입니다.

롯데몰 동부산점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롯데몰 동부산점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입점 브랜드 수는 551개(아울렛 407개, 쇼핑몰 144개)에 이르며 임시 주차장을 포함해 1만 대 정도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대형 주차장도 갖추고 있습니다. 2층 롯데마트는 1층에는 의류, 잡화, 하이마트, 토이박스 등이 입점해 있으며 2층은 식료품, 주방용품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3층과 4층에는 6관의 1000석 규모의 롯데시네마가 있습니다.

롯데몰 동부산점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롯데몰 동부산점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130명이 수용할 수 있는 국내 최대 높이의 등대전망대(55m), 산토리니 분수광장, 헤라로즈가든, 나팔꽃마당 등 휴식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와 함께 67개의 F&B(식음료) 식당가도 있어 쇼핑하면서 여유롭게 먹을거리도 즐길 수 있습니다. 해동용궁사를 둘러보고 롯데몰 동부산점에서 쇼핑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기본정보
관광지명 롯데몰 동부산점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주소 부산시 기장군 기장읍 당사리 64
전화번호 051-901-2500
영업시간 평일 10:30~21:00 주말과 휴일은 1시간 또는 1시간 30분 정도 연장 영업
휴업일 없음
사이트 http://store.lotteshopping.com/handler/Main-Start?subBrchCd=063

가시는 방법:부산역이나 남포동에서 1003번 급행버스를 이용해서 송정해수욕장에 하차합니다. 용궁사행 시내버스로 갈아타고 롯데몰에서 하차하면 되는데 송정해수욕장에서 롯데몰까지는 시내버스로 약 5분 소요 됩니다. 또는 국철 부전역에서 출발하는 동해선을 이용해서 오시리아역에서 하차합니다.

※위의 기사는 취재시점의 정보를 바탕으로 작성하고 있습니다. 현지 사정에 따라 지금과 내용이 다를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댓글 등록하기

http://pf.kakao.com/_rNbzxb/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