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여행 - 부여군 - BUSAN.TABI.KR
BUSAN.TABI.KR

카테고리 -부여군

백제사비시대라고도 불리던 고대 백제 수도 부여는 지금도 유적 발굴조사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관북리 부소산성을 중심으로 번성한 백제의 마지막 도읍지인 부여는 고대 일본이 참전 했던 백촌강 전투로도 유명합니다.그 백마강이 서쪽으로 흐르고 있는데 백마강 구드래 나루터에서 유람선을 이용하면 나당연합군에 멸망당한 그 당시 백제역사를 간직한 고란사, 낙화암 등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이밖에 국립부여박물관을 비롯해 드라마 촬영에 사용됐던 궁남지, 백제왕릉, 백제문화단지 등이 있습니다.부여 자체는 그리 넓지 않기 때문에 천천히 산책하며 백제 역사에 흠뻑 젖어들 수 있습니다.

2015년 백제역사유적지구 관북리유적, 부소산성, 정림사지, 능산리고분군, 부여나성이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되었습니다.

부여성흥산성

백제가 나당연합군에 멸망한 뒤 일어난 백제 부흥운동의 거점이 되기도 한 성 안녕하세요. 충청남도 부여군 임천면에 위치한 성흥산성(사적 제4호)은 해발 260m의 성흥산 정상을 감싸고 쌓은 전형적인 포곡식 산성으로 바깥쪽은 석재로 만들고 안쪽은 흙으로 쌓은 800m정도의 백제시대 산성이에요. 성흥산 정상 바로 아래에 있는 작은 공터에 차를 세우고 약 270m 정도 산 정상을 향해 올라가면More

부여시외버스터미널

안녕하세요. 고대 백제의 수도가 있었던 부여군까지 가는 교통편은 서울에서 직행버스가 운행되지만 부산에서 출발하게 되면 유성온천으로 유명한 대전을 거쳐서 부여로 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부여시내에 위치하는 부여시외버스터미널은 택시를 이용하지 않고 국립부여박물관, 부소산성, 정림사지 등 백제의 마지막 왕도인 부여의 주요 관광지를 도보로도 관람 가능한 편리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리고More

부산관광상품

http://pf.kakao.com/_rNbzxb/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