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AN.TABI.KR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김해점)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김해점)

2008년 12월에 오픈한 대형 아울렛 쇼핑몰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김해점)」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김해점)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김해점)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김해점)은 부산에서 자동차로 약 30분에서 40분 정도의 거리에 있으며, 김해공항에서는 자동차로 약 30분 거리에 있어요.

연면적 4만6,700평방미터(약 14,130평), 영업면적 2만6,800평방미터(약 8,100평) 규모를 자랑하는 부산 경남 최대 아울렛으로 가족단위 쇼핑객을 위한 패밀리레스토랑, 문화행사를 개최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쇼핑뿐만 아니라 휴식과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간으로도 조성되어 있습니다. 김해를 비롯해서 부산, 마산, 창원에서 온 관광객들의 쇼핑 명소이기도 합니다.

브랜드 의류와 패션 잡화 등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를 백화점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아울렛으로 해외 브랜드는 보통 35%~50% 할인, 한국 브랜드는 최고 80% 할인 행사 하고 있으며 국내외 130여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습니다.

김해는 철의 왕국으로 번성했던 금관가야의 도읍지 김해 김씨의 발상지이기도 하며, 김수로왕릉과 국립김해박물관, 봉황동 유적지도 쇼핑 후에 철의 왕국 가야 유적지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 매장안내 :

  • 1층 – 핸드백, 신발, 악세사리, 화장품, 해외브랜드, 여성의류, 스포츠, 인테리어용품, 푸드코트
  • 2층 – 여성의류, 란제리, 영캐주얼, 키즈, 스포츠의류, 아웃도어, 남성복, 골프의류, 인테리어용품, 푸드코트

■ 각 서비스 센터 :

  • 1층 – 안내데스크, 고객상담실, 롯데카드센터, 상품권샵, 롯데JTB
  • 2층 – 미니 라이브러리, 박준뷰티

인근에 있는 김해 롯데 워터파크

기본정보
관광지명 롯데프리미엄아울렛(김해점)
주소 경남 김해시 장유면 신문리 김해관광유통단지
영업시간 11:00~21:00
전화 055‐900‐2500
휴업일 연중무휴(설날과 추석은 휴무)
사이트 사이트

가시는 방법:부산지하철 1호선 ‘하단역'(부산역에서 하단역까지 22분 소요)에서 하차하여 버스정류장에서 시내버스 220번을 이용합니다.장유농협정류장(약1영업시간10분소요)에서 하차하시면 바로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이 보여요.

※위의 기사는 취재시점의 정보를 바탕으로 작성하고 있습니다. 현지 사정에 따라 지금과 내용이 다를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댓글 등록하기

http://pf.kakao.com/_rNbzxb/chat